뉴스다 김지연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영화를 통해 콘서트의 진한 감동과 여운을 전한다.
김범수의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이 1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된다.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호주, 캐나다 등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끈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디 오리지널)’의 무대들을 담았다.
이번 영화는 김범수의 생생한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볼거리를 더한다.
또한 콘서트 영화로는 최초로 XR(확장 현실) 기법을 적용해 곡의 무드에 따라 시각적으로 변하는 백그라운드가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김범수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개봉을 기념해 오는 1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 무대인사 및 GV에 참석한다.
라이브 무대인사 및 GV에서는 이번 영화의 테마가 되는 곡 ‘여행’을 직접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자세한 일정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는 김범수의 티저 포스터, 메인 포스터가 장식된 김범수 브랜드관과 거대한 규모의 프로토 포토존이 마련돼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브랜드관, 프로토 포토존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김범수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내공과 관록이 깃든 김범수의 명불허전 가창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웰메이드 무대, 그의 음악과 삶을 조명하는 진솔한 스토리를 담은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공연 실황 영화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