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다 최광묵 기자 |
진석범 화성시(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동탄 북광장에서 주민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상권 활성화와 상가 주변 정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상업 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됐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이날 동탄 북광장 주변을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면서, 지역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진석범 예비후보는 “상가주변을 정비하여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변모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진석범 예비후보는 "지역 상권 활성화는 단순히 경제적 가치를 높이는 것을 넘어서, 지역 사회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동탄을 더욱 활기찬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지역상권을 활성화시키고 동탄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터전을 마련해주기 위한 공약으로 ‘카페거리, 먹자골목 정비 및 주차장 확보, 지역화폐 확대, 소상공인 ‘오뚝이뱅크사업’추진, 우리동네 환경정비 비용지원 확대’등을 발표한 바 있다.
진석범 예비후보의 활동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 사회의 당면한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준 것으로 평가되며,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참여한 시민들은 지역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냈다.